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문의

상품문의

상품문의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돌아버려요..
작성자 이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9-1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81

설치 한 지 3일만에 배관 역류했습니다.

기사님께 연락드리니 처치방법 알려주셔서 열었고 그대로  내용물들이 씽크대 안쪽으로 역류하여 음식물섞인 오수가 폭발했고, 그걸 처리하다가 그 전 까지 그런일 없어서 당연히 음식물처리기 문제일줄로 알고꙼̈ 늦은시간이었지만 너무 골머리아파 새벽3시에 설치기사님께서 a/s도 담당하신다기에 연락드렸습니다.

그날은 그렇게 마무리 되는가 싶더니 다음날 또 터져서 결국 기사님께 다시 연락드렸고 오셔서 열심히 뒤집어 보시더니 급하게 처치는 해주시고 배관문제라고꙼̈ 하시기에 세입자임에도 불구하고꙼̈ 사비들여 배관전체를 교체했습니다.

그 이후로 잘 사용하다가 오늘 갑자기 감자껍질을 갈다 막혀 기사님께 전화를 드렸습니다.


언제 설치했고꙼̈ 어떻게 사용하다 어찌됐다 말씀 드리니 그때 무상으로 봐드린 어느지역 고객님 아니시냐고꙼̈ 기억하시더라고요. 저장하셨나봐요.

뭐라고꙼̈ 저장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또 현상 설명드리는중에 제 말을 끊고꙼̈ 그건 기사님 자기가 하는일이͓̽ 아니고꙼ 쓰다보면 그럴수도 있고꙼̈ 그때도 말씀드렸듯이͓̽ 배관탓이라고꙼̈ 기분나쁘다는듯이͓̽ 말씀하시더라고요?

저희 기사님 말씀듣고꙼̈ 배관교체 다 했다고꙼̈ 말씀드리니 어쨋든 기사님이͓̽ 하시는일 아니니 하수관업체부르라고꙼̈ 하시네요?


그럼 대체 몬스터디스포저 a/s는 무슨 기능을 a/s해주시는건가요?

음식물처리기를 달지 않았을때는 괜찮던 배관이͓̽ 자꾸 문제를 일으켜서 그것도 바꿨는데도 역류하는데,

그냥 달지말고꙼̈ 귀찮더라도 가져다버릴걸 그랬나 싶습니다.

배관하시는 분은 음식물처리기를 탓하시고꙼̈ a/s기사님은 배관을 탓하시는데 배관은 교체를 했으면 대체 뭐가 문제일까요?

아니 그 전에 a/s기사님들은 전화교육은 안받으시나봅니다.

맘같아선 돈 환불안받아도 되니까 그냥 처리하기 골치아픈거 원복하고꙼̈ 가져가셨으면 좋겠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2645 비밀글 날교체 조**** 2024-04-19 2
2644 비밀글 몬스터 분쇄기 김**** 2023-12-27 1
2643 비밀글 이전설치 문의드립니다. 형**** 2023-10-30 0
2642 비밀글 문의 배**** 2023-08-13 0
2641 AS 시급합니다 유**** 2023-07-01 42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